'컨디션 헛개수' 마시고 런던가자, CJ '팡팡' 쏜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CJ제일제당 의 '컨디션 헛개수'는 런던 올림픽 성공 개최 및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런던 행 비행기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갈증 해소 행운번호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갈증 해소 넘버원 음료 컨디션 헛개수가 더위에 대한 갈증뿐만 아닌 소비자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 시켜주기 위해 실시하는 '컨디션 헛개수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갈증해소 캠페인'의 일환이다. 갈증 해소라는 컨셉트에 맞게 경품도 시원하다. 런던 올림픽에서 대표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금메달을 갈증한다는 의미로 1등(1명)에게는 '런던 행 왕복 비행기 티켓', 2등(10명)에게는 '휴가비 각 100만원', 3등(100명)에게는 '짐 스틱', 4등(3만명)에게는 '헛개수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 병목 부분에 프린트돼 있는 행운 번호를 QR코드 또는 헛개수 홈페이지(www.hutgae.co.kr)에 입력하면 되며 즉석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권지훈 컨디션 헛개수 담당자 대리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들이 헛개수로 갈증도 날리고 즐거운 추억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