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베스트셀러 포인트 2배 적립' 행사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CJ그룹은 통합멤버십서비스 CJ ONE이 출시된지 1년 6개월 만에 가입자 1000만 회원을 돌파했다며 이를 기념해 'CJ 베스트셀러 더블적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CJ그룹은 다음달 5일까지 빕스, 투썸플레이스, CGV, 올리브영, CJ몰, CJ온마트, 엠넷 등 CJ ONE 제휴브랜드의 인기상품 250여종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CJ ONE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또한 CJ몰 1만원 할인쿠폰, CGV 콤보 할인권, 올리브영 2000원 할인쿠폰 등을 증정하며 베스트셀러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중 온라인 브랜드 구매자 중 1명과 오프라인 매장 구매자 중 1명을 각각 추첨해 3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권을 제공한다.

CJ몰, 1st Look, O’clock, 헬로모바일, 티빙, CJ온마트, 엠넷 등 온라인 브랜드는 해당 상품 구매 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유럽여행권 외에 총 1000명에게 CJ ONE 2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빕스,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CGV,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 구매시 제공되는 100% 당첨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J 베스트셀러로는 바닐라 아포가토(투썸플레이스·투썸커피), 영화 연가시(CGV), 식물나라 썬블록 4종(올리브영), SK-II 피테라 에센스 세트(CJ몰), 햇반(CJ온마트), 40곡 다운로드 정기결제권(엠넷) 등 각 제휴사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250여 종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