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냉각수·타이어 등 24개 항목 무상점검 이벤트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아우디코리아(대표 트레버 힐)가 다음달 6일까지 3주 동안 2008년 6월 18일 이전에 등록된(차량 등록증 상 최초 등록일 기준) 모든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2012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해당 차량 보유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전구류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중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 한해 부품 15%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중 엔진오일+브레이크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여권지갑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순정 라이트 알로이 휠의 30% 특별 할인과 A4 모델에 더욱 스포티한 외관과 개성을 연출해 주는 A4 바디 킷 액세서리에 대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시트 30% 할인과 트랜스포테이션, 카 케어 제품, 러버 바닥 매트 20%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2012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혜택을 받기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정비예약을 하면 된다. 추가 문의는 아우디 코리아 고객센터(080-767-2834)로 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