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입시전략 알려드려요"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오는 8월부터 서울 주요대학의 1차 수시원서 접수가 시작됨에 따라,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본격적인 입시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학부모 고객들에게 대학 및 입시 정보를 제공하고자 오는 21일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시작으로, 7개점 문화홀에서 2013학년도 대학교 연합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점:6월 21일, 청량리점 6월 22일, 광복점 6월 25일, 평촌점 6월 27일, 영등포점 6월 28일, 중동점 6월 29일, 일산점 6월 30일)이번 연합입시설명회에는 고려대학교, 한양대학교, 동국대학교, 건국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가 참여한다.

대학별 입시요강 설명, 2013학년도 입시준비 특강, 대학별 1:1 맞춤상담 등이 주요 프로그램으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각 대학의 입학처장들이 상담해주기 때문에, 보다 생생한 입시현장의 이야기와 입시준비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설명회 수강인원은 각 점별로 300여명 규모다. 설명회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http://store.lotteshopping.com 혹은 http://ipsi.uniscc.co.kr으로 접속해 예약하면 된다(점별 선착순 마감). 참가비는 무료이며, 수강자 전원에게는 대학별 입시자료 및 기념품을 증정한다. (※문의: 롯데백화점 문화사업팀 02-2118-2787)이 외에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는 자녀교육에 도움이 될 만한 특강도 진행 중이다. 부산본점문화센터는 부산광역시 교육청 학부모지원센터와 함께 연계해, 부모교육 프로젝트 무료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홍영준 롯데백화점 문화사업팀 매니저는 "중ㆍ고등학생 자녀를 둔 30~50대 고객들에게 입시준비 및 자녀교육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해, 보다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