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캠핑족 대상 시에나 마케팅 강화

한국토요타, 캠핑족 대상 시에나 마케팅 강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한국토요타가 1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 코리아 오토캠핑쇼’에 미니밴 시에나를 전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전시에서 한국토요타는 캠핑 및 아웃도어 브랜드인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캠핑용품들과 함께 ‘퍼스트 클래스 인 오토캠핑(First Class in Autocamping)’을 연출했다.

지난해 11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시에나는 현재까지 월평균 60여대 총 431대(KAIDA 등록기준)를 판매, 목표(월50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보이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