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최대 80% 여름세일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롯데면세점이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10개 지점에서 ‘여름 세일’과 함께 세계일주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펼친다.

롯데면세점은 패션잡화를 비롯해 향수 화장품, 선글라스, 시계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함께 진행되는 ‘꿈은 이루어진다’ 이벤트는 1등(1명)에게 세계 여러 나라를 20일간 여행할 수 있는 3000만원 상당의 세계일주 여행상품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미국, 영국, 오스트리아, 브라질 등을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과 숙박이 제공되며 원하는 국가로 여행지 변경도 가능하다.

2등은 올 여름 런던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금메달 13개 이상 획득할 경우 메달 수만큼 고객을 추첨하여 금메달(금 10돈)을 제작해 제공한다. 또한 3백 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5만원권을 5백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롯데면세점 6개 지점(소공점, 잠실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부산점, 김포공항점)의 안내 데스크에 있는 응모권이나 롯데인터넷면세점(www.lottedfs.com) 이벤트 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