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2012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11일부터 30일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보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2 썸머 서비스 캠페인(2012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휴가철을 앞두고 이상 유무를 사전에 정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무상점검 서비스는 수도권내 지역 7개, 수도권외 지역 6개를 포함한 전국 13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연식과 관계없이 전 차량을 대상으로 장거리 운전시 필수인 엔진룸 부위와 타이어 점검, 브레이크 시스템 점검, 전기전자장치 및 각종 장치 기능 점검, 에어컨 관련 부품 점검 등 여름철 안전운행과 관련된 총 20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일반 부품 및 차량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0%의 특별 할인 혜택 제공 및 3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는 고객에게는 여름철 에어컨 작동 시 곰팡이 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에어컨 탈취제를 증정하는 특별 사은 행사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방문 전 사전예약을 하면 대기시간을 단축해 보다 더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이번 특별점검 서비스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산과 바다 등 휴양지로 떠나는 고객들의 안전 주행을 위해 준비되었다”며, “다양한 항목의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혜택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든 고객들이 안전하고 유익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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