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테크 "동아리방 예쁘게 꾸며드려요"

3세대(3G) 스마트폰 '테이크 핏' 출시 기념 프로젝트

KT테크 "동아리방 예쁘게 꾸며드려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KT테크(대표 김기철)는 3세대(3G) 스마트폰 '테이크 핏' 출시를 기념해 대학 캠퍼스에서 동아리방 리뉴얼 프로젝트 '테이크 캠퍼스 핏'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그룹과 5명의 유명인이 동아리 회원들과 함께 동아리방을 개조하고 꾸미는 프로젝트다. 과거 대학 생활의 상징이었던 동아리 문화가 취업난으로 퇴색되면서 KT테크가 대학생들에게 동아리 본연의 모습을 찾아주기 위해 발벗고 나선 것이다.포토그래퍼 김현성, 재즈피아니스트 진보라, 가수 에일리, 배다해, 클래지콰이의 호란이 참여한다. 감성적인 공간 디자인과 전시로 주목받는 디자인 그룹 '테이크아웃 드로잉'이 인테리어를 책임진다.

6월1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KT테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smartTAKE)에 동아리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된다. 좋아요(like)를 많이 받을수록 선정 가능성이 높아지며 이 행사에 참여하는 유명인사가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

KT테크 관계자는 "단순히 동아리방이라는 공간을 바꿔주는 게 아니라 균형감 있는 캠퍼스 생활을 지향하자는 의미에서 젊음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테이크만의 독창적이고 참신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T테크는 젊은이들의 독특하고 역동적인 문화 코드에 새롭게 접근하는 스마트폰 브랜드 '테이크' 마케팅을 위해 '테이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테이크 핏은 롱텀에볼루션(LTE)폰 위주의 시장에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는 실속파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