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하루 한알 62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2012 아시아경제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의 대표 상품이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150만병 이상 판매되며 연속 매진기록과 비타민 판매부문 1위를 굳건히 지킨 스테디셀러 비타민이다. 비타민하우스는 그동안 멀티비타민웰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멀티비타민 웰 시즌2 제품을 기획해 영양적으로 강화한 멀티비타민웰 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멀티비타민웰플러스는 맛있게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로 13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 자일리톨, 유산균, 유기농 부원료 40가지 등 1일 1정으로 총 62가지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추광엽 비타민하우스 총괄운영본부장은 "날씨의 일교차가 큰 봄철에는 건강관리에 특별히 더 신경을 써야 한다"며 "베스트셀러 멀티비타민웰의 시즌2 웰플러스는 선물할 일이 많은 5월에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0년 8월 출발한 비타민하우스는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맞이했다. 비타민하우스는 한국인 특성에 맞는 맞춤형 비타민을 국내 최초로 개발해 약국과 병원 내에 숍인숍(SHOP IN SHOP)형태로 전문영양사가 상주하며 고객 상담과 판매를 일임하는 혁신적인 유통, 마케팅 전략을 취해왔다. 또한 2010년 청정도시 담양에 자체 비타민제조공장을 설립해 상품 개발 및 제조, 유통까지 종합 비타민과 관련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