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어바웃과 '4G 와이브로 노트북' 공동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KT(회장 이석채)는 이베이코리아(대표이사 박주만)와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올해 연말까지 이베이의 종합쇼핑검색 사이트인 어바웃(www.about.co.kr)에서 '4G 와이브로 노트북' 판매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T는 지난해 말부터 별도의 접속장치 없이 4G 와이브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4G 와이브로 노트북' 44개 모델을 출시했다. 모든 구입고객에게 1년간 월 5GB 용량의 4G 와이브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이베이코리아는 어바웃 내 '4G 와이브로 노트북' 카테고리를 신규로 개설하고 '4G 와이브로 노트북 기획전'을 진행한다. KT는 해당 기획전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울트라북, 태블릿PC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27일까지 4G 와이브로 노트북 체험단 50명을 모집해 6월말까지 체험 이벤트를 진행 한 뒤 우수 참여자 5명에게 울트라북(1명)와 고급헤드폰(2명), 랩데스크(2명)를 제공하고, 체험단 신청자 중 5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6월 15일까지 4G 와이브로 노트북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태블릿PC(1명)와 외식상품권(2명), 아이스크림 교환권(200명) 등을 제공한다.한편, KT는 5월 말까지 4G 와이브로 정규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4G 와이브로 노트북 구입 고객에게 1만5천원 상당의 올레뮤직 90일 이용권과 유클라우드 50GB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한 내용은 어바웃 사이트(www.abo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4G 와이브로 노트북 이용고객은 와이브로 접속 시작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곽봉군 KT 개인고객부문 FI센터장은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를 가진 이베이코리아와의 전방위적인 협력으로 4G 와이브로 노트북의 판매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해당 고객이벤트를 통해 제안된 내용과 다양한 사업자간 제휴를 통해 4G 와이브로 노트북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겠다"고 밝혔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