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 BI 변경...'건강한 식품' 고객 행복 선사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동원F&B 가 '진심 어린 약속(The Genuine Promise)'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이를 나타낼 대표 브랜드 '동원'의 BI(Brand Identity)를 교체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동원' BI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색상의 변화다. 기존 BI의 하트 형태에는 큰 변화가 없지만, 블루 계열에서 레드 계열로 색상이 바뀌며 이미지의 변화를 시도했다.기존 블루 계열의 BI가 동원의 기존 자산인 바다와 함께 역동적인 힘, 미래 등을 나타냈다면, 새롭게 바뀐 레드 계열의 BI에는 생명의 근원, 사랑, 고객에 대한 진심 등의 의미를 담았다.

또한 좌측 상단에 추가된 잎사귀 형태의 이미지는 동원이 추구하는 신선하고 건강한 자연 본연의 식품을 상징한다.

무엇보다 동원의 새 BI에는 고객의 건강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더 행복한 삶을 선사하겠다는 동원F&B의 진심이 담겨있다. 이는 동원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진심 어린 약속'과도 일맥상통한다. '진심 어린 약속'은 내 가족에게 더 나은 맛, 더 신선하고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엄선된 재료로 마음과 정성을 다해 만들고자 하는 동원F&B의 다짐이다.서정동 동원F&B 홍보실장은 "기존의 BI가 담고 있는 의미에 '건강한 식품'으로 고객에게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며 "이번 BI 교체를 계기로 동원F&B는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 받는 종합건강식품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