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치아씨드' 20만명 대규모 체험단 모집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12일부터 일주일동안 총 20만 명에게 무상으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더페이스샵의 주력제품 '치아씨드'를 보다 많은 고객이 접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업계에서 보기 드문 대규모 행사라 더욱 집중된다.

더페이스샵은 수분라인 ‘치아씨드’를 경험할 20만 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치아씨드는 지난 4월 첫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며 베스트셀러로 급부상한 제품 라인. 더페이스샵은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체험단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20만 명에게 ‘치아씨드 4종 샘플 키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그 중 1만 명을 선정해 ‘치아씨드 수분을 품은 씨앗 크림’ 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정품을 수령한 고객들이 더페이스샵 홈페이지에 품평 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아이패드를, 2등 50명에게 ‘치아씨드’ 토너, 로션, 에센스 3종 정품을 증정한다.

정승희 더페이스샵 BM은 “자사 주력제품 치아씨드를 보다 많은 고객이 접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고객 20만 명에게 무상으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업계에 유래 없는 대규모 행사라 더욱 의미 있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