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적도의 남자'로 보는 캠핑용품
박소연
기자
입력
2012.05.10 17:31
수정
2012.05.10 17:31
공유
공유하기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주소복사
닫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전속모델 엄태웅의 연기에 대한 호평 속에 평단과 시청률 모두를 잡으며 고공 행진 중인 KBS 수목 드라마 '적도의 남자'를 통해 올해 신규 런칭하는 캠핑 라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