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창립 50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50 in the 메모리즈'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연세우유는 1962년 창립 이래 우유, 발효유, 두유 전 품목에 대한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는 등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국민의 사랑을 받아 왔다.이번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 해 온 지난 50년을 돌아보는 특별한 행사로 숫자 '50'과 관련한 고객들의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누는 온라인 이벤트다.

부모님 50번째 결혼 기념일, 새 집 장만 50일째 등 의미 있는 사연과 사진을 개인 블로그나 쇼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후 연세우유 이벤트 페이지(www.yonseimilk.co.kr/event_50)에 해당 URL을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6월8일 개별 연락하며, 100만원 권 상당의 가족 여행 상품권, 갤럭시 탭, 연세두유 1년치(12박스) 등 풍성한 상품이 주어진다.연세우유 관계자는 "50주년을 연세우유의 새로운 전환점으로 삼고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