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 최대 49% 할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CJ제일제당 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온라인 카페 15곳에서 무료 체험 이벤트와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CJ닥터뉴트리는 CJ닥터뉴트리는 성별, 연령별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이승남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최적의 성분 배합을 개발해 만든 맞춤형 종합 건강 기능 식품이다. 특히 중년 남성(닥터뉴트리C), 중년 여성(닥터뉴트리Y), 젊은 남성(닥터뉴트리E), 젊은 여성(닥터뉴트리B) 및 청소년(닥터뉴트리D) 등 각 5종으로 특화돼 있다.공동구매 이벤트는 파우더룸을 비롯한 10개의 카페에서 진행된다. 해당 카페 회원은 메인에 게시된 닥터뉴트리 온라인 배너를 클릭하면 공동구매 사이트로 접속, 정가 5만5000원에서 49% 할인된 2만8000원에 닥터뉴트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여우야를 비롯한 6개의 주요 포털 사이트 카페에서 진행되고 있는 닥터뉴트리 체험이벤트는 해당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본인이 제품을 체험해야 하는 이유를 작성해서 신청하면 된다. 우수 리뷰를 남긴 카페회원에게는 닥터뉴트리 5종 제품 중 자신이 원하는 한 개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박미숙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 부장은 "온 가족의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닥터뉴트리야말로 가정의 달에 가장 어울리는 특별한 선물"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