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VIP 전용 카드 출시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BC카드는 2일 VIP회원들의 생활 소비 패턴에 맞춘 'BLISS.7'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여행, 외식, 쇼핑, 뷰티 등 VIP 회원들이 즐겨 사용하는 업종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BLISS.7' 카드의 혜택 중 눈에 띄는 것은 다양한 종류의 바우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지원되는 바우처는 국내선 동반 1인 왕복 무료항공권, 골프라운지 멤버십 무료이용권, 특급호텔 브런치 동반 1인 1회 무료 이용권 등으로 총 12종류 중 1종류의 바우처를 선택할 수 있다.

바우처 외에도 전 세계 국제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어티 패스(Priority Pass) 카드 발급, 영화예매 할인 및 CGV 콤보세트 무료, 신라면세점 VIP 골드카드 발급, 공항 및 철도 주차장 무료 이용 등 서비스도 제공된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국내 면세점 이용금액 1500원당 2마일, 해외 사용금액 1500원당 1.5마일, 국내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 등을 적립할 수 있다. 현재 'BLISS.7' 카드는 IBK기업은행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추후 다른 BC회원사를 통해서도 발급될 예정이다. 연회비는 20만원이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