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8000만원 쏜다!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대한민국 대표 QSR 롯데리아는 5월을 맞아 ‘위 러브 패밀리(We love Family)팩’을 출시하고 가족 해외여행을 지원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핫크리스피버거와 불고기버거 혹은 새우버거 중 택1, 고구마치즈볼,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원으로 단품 구매 시 보다 약 29% 저렴하다.롯데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가족 해외여행 지원금 외에도 통 큰 경품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위 러브 패밀리 팩 또는 핫크리스피버거 단품 및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경품권을 지급, 1등에게는 가족해외여행 지원금 500만원(5명), 2등에게는 120만원 상당의 4인 가족 여수 EXPO 관람패키지(15명), 3등은 부모님 2인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건강 검진권(25명), 4등에게는 가족이 함께 영화 관람 할 수 있는 영화예매권 4매(95명) 등 총 8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혜택을 더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근한 국내 대표 외식브랜드로 자리를 확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