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36개월 유예할부 프로그램 실시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5월 한달 간 스웨덴 볼보자동차 본사의 창립 85주년을 맞이해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고객감사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세단 S80과 S60,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SUV XC60 등의 모델에 적용되며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과 경품을 마련했다. 모델별로 2개의 금융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볼보 S80과 S60은 차량 가격의 30%을 먼저 지불한 후 나머지 금액을 36개월 동안 무이자로 납입하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스마트플러스 파이낸스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플러스 파이낸스 프로그램은 36개월 유예할부 프로그램으로 차량 가격의 30%을 선 지불하고 매월 일정 금액을 납입하면 된다. 65%의 유예금은 3년 뒤 일시불로 납입하거나 추가 리스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플러스 파이낸스 프로그램 이용 고객에게는 주유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해 고유가 시대 유류비 걱정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출시한 S80 2.0 디젤의 경우 스마트플러스 파이낸스 프로그램 이용시 월 24만9000원의 가격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볼보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SUV XC60은 스마트플러스 파이낸스 프로그램을 통해 월 리스료의 부담 없이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차량 가격의 30%를 먼저 지불 후 매달 일정 금액을 납입, 유예금 65%는 3년 뒤 일시불 납부 또는 추가 리스 중 택일하면 된다. 스마트플러스 파이낸스 프로그램 외에도 등록·취득세 전액 지원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볼보 오리지널 냉온장고도 무료로 제공하여 고객들의 차량 활용도을 높였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스웨덴 볼보자동차 본사 창립 85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차량 구매 고객 중 선착순 85명에게 제주도의 하얏트리젠시호텔 2박 3일 숙박권(2인 이용)을 선물로 제공하며 시승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85명에 한해 1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철호 대표는 “고객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월 한달 간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는 변함없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현대적인 변화를 추구하며 최상의 기술력과 차량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