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세종시 호반베르디움 어반시티’ 678가구 분양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호반건설이 세종시 1-4생활권 M6블록에서 ‘호반베르디움 어반시티’ 678가구를 분양한다.

세종시 호반베르디움 어반시티는 지하 1~지상 30층 10개동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790만원대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지원이 이뤄진다.가장 눈에 띄는 점은 중앙행정타운과의 접근성이다. 인근에 초·중교가 인접한데다 단지 서측으로는 방축천 수변 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내부 순환 BRT(간섭급행버스)(예정)가 근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경부고속도로, KTX 등 광역교통망도 갖췄다.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 및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확보했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 중소형 타입의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다. 주방 팬트리, 복도 수납장, 드레스 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마련됐다.

단지내에는 자녀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키즈 카페와 북카페가 조성되고 독서실, 휘트니스 클럽,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된다.견본주택은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청 인근에 위치했다. 이전기관 종사자 특별공급 1차는 5월2일부터 실시되며 당첨자 발표는 4일이다. 일반공급은 5월9일부터 순위 접수가 진행되고 당첨자 발표는 17일, 계약은 22~24일까지다.

한편 호반베르디움 어반시티는 호반건설이 세종시 4개 블록에 공급하는 총 2100여가구 중 첫 물량이다. 2차 470가구는 5월 분양이다. (1899-0012)
세종시 호반베르디움 어반시티 조감도 / 호반건설

세종시 호반베르디움 어반시티 조감도 / 호반건설

원본보기 아이콘




배경환 기자 khba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