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유행 아웃도어룩]재킷 하나로 세가지 스타일

코오롱스포츠 트래블·트레킹 라인

코오롱스포츠 여성 디테처블 재킷

코오롱스포츠 여성 디테처블 재킷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코오롱스포츠 트레킹 라인은 활동성과 기능성에 바탕을 둔 편안한 실루엣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코랄 프린트의 후드 재킷 '하바나'는 발수, 방풍성이 우수한 경량 방풍 소재 후드재킷으로 몸판 상단과 후드 부분에 코랄 테마를 프린트했다. 암홀 부분에 레이저 펀칭을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산뜻한 컬러로 캐주얼로는 물론 발수, 방풍기능으로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여성용 후드 방풍재킷은 발수, 방풍성이 우수한 경량 방풍소재를 사용했다 등판 맞주름과 민단 밴드를 활용해 전체적으로 몸에 꼭 맞도록 디자인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다.

트래블 라인은 기능성에 트렌디함을 더해 시즌을 거듭할수록 젊은 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다양한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번 시즌 트래블 라인은 한 가지 아이템을 세 가지 아이템처럼 활용할 수 있는 쓰리 인 원, 히든 포켓 등의 디테일을 살렸다.여성 하이넥 쇼트재킷은 고밀도 폴리 소재를 사용한 캐주얼 느낌의 트래블 재킷이다. 전면 좌측 오픈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주며, 어깨 상단과 소매에는 벤틸레이션 지퍼를 적용해 통기성 및 사이즈 확장이 가능토록 했다.

K-컨슈머리포트를 통해 추천상품으로 선정된 코오롱스포츠 '페더'는 일반등산화 중 가격이 가장 저렴하고, 두 번째로 가벼우며, 내마모성이 가장 우수하게 평가됐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