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관객과 하나되는 '낙원댄스' 공개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피겨 여왕’ 김연아(22·고려대)가 새롭게 준비한 ‘낙원댄스’를 선보였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E1 올댓스케이트 스프링 2012’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낙원댄스’ 영상을 13일 공개했다. ‘낙원댄스’는 김연아의 안무가인 데이비드 윌슨의 작품으로 이번 아이스쇼 콘셉트인 ‘피겨樂ONE(낙원)’을 형상화한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15초 분량으로 팔과 힙, 팔과 머리, 그리고 전신을 흥겹게 움직이는 안무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올댓스포츠는 더 많은 팬들이 낙원댄스를 즐길 수 있도록 13일부터 29일까지 ‘낙원댄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 tv 팟 이야기(http://tvpot.daum.net/story/StoryView.do?storyid=1209)를 통해 공개된 낙원 댄스를 감상한 후 하단의 SNS보내기 버튼을 이용해 마이피플,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동영상을 공유하고 따뜻한 응원메시지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 가운데 추첨을 통해 95명을 선정해 올댓스케이트 키스앤크라이 입장권과 E1 오렌지카드 50만 포인트, 김연아 워킹화 등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한편 이번 아이스쇼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1544-1555)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allthatskate.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 sport@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김흥순 기자 sport@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