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꿈지기 사절단' 특별강연에 나선 모델 장윤주

6일 오후 6시30분 서울 신사동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CJ '꿈지기 사절단' 특별강연에서 인기 모델 장윤주씨가 '2030' 젊은이들에게 'Creative - 세상에 나를 표현하다'라는 주제로 감성강연을 하고있다. 

이날 강연에서 장윤주씨는 모델로서는 불리한 신체적 조건을 창의적인 생각과 노력으로 극복하고 세계적인 모델로 우뚝 서며 모델계의 전설이 되기까지의 경험담을 허심탄회하게 공개하며 젊은이들과 소통했다.

한편 CJ '꿈지기 사절단'은 앞으로 5주간 전국 주요 도시를 돌며 특별강연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13일에는 부산에서 이영석 총각네야채가게 대표와 방송인 김영철씨, 21일에는 대구에서 김정운 명지대 교수와 사진작가 조선희씨, 다음달 11일엔 광주광역시에서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아트디렉터 한젬마씨, 마지막으로 25일엔 CJ E&M의 스타PD와 뮤지컬 배우 최정원씨가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6일 오후 6시30분 서울 신사동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CJ '꿈지기 사절단' 특별강연에서 인기 모델 장윤주씨가 '2030' 젊은이들에게 'Creative - 세상에 나를 표현하다'라는 주제로 감성강연을 하고있다. 이날 강연에서 장윤주씨는 모델로서는 불리한 신체적 조건을 창의적인 생각과 노력으로 극복하고 세계적인 모델로 우뚝 서며 모델계의 전설이 되기까지의 경험담을 허심탄회하게 공개하며 젊은이들과 소통했다. 한편 CJ '꿈지기 사절단'은 앞으로 5주간 전국 주요 도시를 돌며 특별강연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13일에는 부산에서 이영석 총각네야채가게 대표와 방송인 김영철씨, 21일에는 대구에서 김정운 명지대 교수와 사진작가 조선희씨, 다음달 11일엔 광주광역시에서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아트디렉터 한젬마씨, 마지막으로 25일엔 CJ E&M의 스타PD와 뮤지컬 배우 최정원씨가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원본보기 아이콘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