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SUV 3008 봄맞이 전국 시승이벤트 실시

푸조 3008 악티브 e-HDi

푸조 3008 악티브 e-HDi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대표 SUV 3008 Active(악티브) e-HDi와 Allure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레저와 야외 활동하기 좋은 3월이 시작되면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프링 렛 어스 벤처’ 이벤트로 전국 13개 매장에서 오는 18, 24, 25일에 진행된다. 푸조3008 Active(악티브) e-HDi는 컴팩트하면서도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3세대 스탑&스타트 기술이 적용돼 뛰어난 친환경성과 연료 효율성을 자랑한다. 차량 정차 시 시동이 자동으로 꺼지고 다시 움직이면 주행을 시작하는 시스템으로 정차 시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연료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없다.

동급SUV 중 최고인 21.2km/l의 높은 연료 효율성을 선보이며, 이산화탄소 배출량 역시 km당 127g으로 매우 우수하다. 요즘처럼 고유가 시대에 기름값 부담을 덜어주는 경제적인 차량이다.

컴팩트 SUV임에도 불구하고 넓은 내부 공간과 트렁크 활용도를 높였다. 높은 이동식 선반, 짐 이동이 편리한 클램쉘 테일게이트를 갖추고 있다.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로 운전 시 따사로운 봄 햇살은 그대로 느끼면서, 자외선이 철저히 차단되는 것도 특징이다.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장거리 여행시 필요한 극세사 목쿠션과 푸조 우산 및 고급 융을 증정하며(해당 상품 소진 시 까지), 원하는 고객들은 매장 내에서 준비한 타로 카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푸조 최고의 연비를 체험할 수 있는 ‘쁘띠 연비 마라톤’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한불모터스는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전국 1명에게 RCZ 주말 시승권, 전시장 별 각 1명씩 주말 시승권(차량 무관), 전국 10명에게 RCZ 미니어처, 전국 30명에게 1923 보디숑 사자상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1일 전시장 별로 발표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