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오페라스타 2012' 결승 초청권 제공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의 '컨디션 헛개수'가 tvN '오페라스타 2012' 생방송 결승 초청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페라스타 2012'는 가창력을 인정받은 스타급 대중 가요 가수들이 성악곡 부르기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경연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국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품격 오페라 전용세트와 화려한 의상, 대규모 오케스트라를 통한 풍부한 볼거리로 오디션 프로그램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는 평을 받고 있다.생방송 초청권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컨디션 헛개수 블로그(http://blog.naver.com/cool_hgs) 및 트위터 (@cool_hgs), 미투데이(http://me2day.net/cool_hgs), 페이스북(http://ko-kr.facebook.com/condition.hgs)에 간단하게 방청하고 싶은 이유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생방송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페라스타2012'의 경연 무대 현장에 설치 된 출연자들의 등신대 앞에서 사진 촬영을 하거나, 촬영한 사진을 개인 블로그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헛개수 한 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