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브랜드 1주년 '러브모어 페스티벌' 개최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 국내 출범 1주년을 기념해 ‘러브 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9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한국GM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내 쉐보레 전시장 운영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행사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 대상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 가족 여행권(1명), 커플 건강검진권(10명), 로봇 청소기(100명) 등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