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후유증 '다크써클' 지우기

휴가 후유증 '다크써클' 지우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샌드위치 연휴를 만끽하고자 하는 마음은 누구나 같을 것이다. 그러나 일분일초가 아쉬운 휴가를 즐기기 위해 무리하게 밤샘을 한다거나
불타는 금요일을 위해 피곤을 무릅썼다가는 밤샘의 흔적인 다크서클이 적나라하게 남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휴가의 추억이 얼굴에 고스란히 아로새겨질 수 있기 때문이다. 얼굴에 드리워진 휴가의 그늘을 지우기 위한 핵심은 얼굴에 남은 피로와 노폐물을 깨끗이 쓸어내고 생기를 충전하는 것이다. 일명 다크서클 지우개로 유명한 BRTC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칙칙한 잡티와 눈가 그늘 부위 집중 화이트닝을 위한 비타민 14.5% 농축 스팟 밤으로 멜라닌에 의한 눈가 다크써클 및 잡티 부위의 화이트닝 케어를 돕는다.

밤 타입 제형이라 우수한 보습력을 통해 장시간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며, 잡티 및 트러블 흔적 부위에 편리하게 국소 적용해 집중 미백 작용으로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 준다. 또한 스틱타입으로 손톱관리를 하는 여성들에게는 더 할 나위 없이 편리한 제품이다.

시트러스 매직밤은 오렌지 오일과 레몬 오일이 피부 진정과 정화 효과를, 라임 오일은 노폐물 제거와 각질 정돈에 도움을 주며 혈액순환을 향상 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시트러스 오렌지 매직 밤은 유기농 밤이기 때문에 민감하고 건조한 눈가에도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보습과 영양 성분으로 안티 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C 성분이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어 다크서클 완화에도 좋으며 민감해서 아이크림을 바르면 비립종 등의 트러블이 나는 사람들에게 특히 좋은 1석 3조의 아이템이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