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인테리어 키워드는?

롯데닷컴, ‘제15회 가구·침구박람회’ 진행

봄 맞이 인테리어 키워드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3월 말까지 '제15회 가구ㆍ침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거실ㆍ침실가구, 학생ㆍ주방가구, 침구ㆍ커튼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봄 맞이 인테리어 새 단장을 계획하는 주부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롯데닷컴에서는 올 봄 인테리어의 핵심 키워드로 '기능성', '실용성', '친환경성' 세 가지를 꼽았다.

특히 학생가구는 기능성을 살린 제품이 눈에 띈다. '듀오백 듀얼린더 키즈(17만9000원)'는 성장에 따라 좌판과 등판의 간격을 조절할 수 있어 성장기 학생에게 좋다. 간단한 조작으로 의자 높낮이는 물론 회전 또는 고정을 선택할 수 있어 안정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침구류의 경우, 기능성에 실용성을 더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텍트어베드 프리미엄 매트리스ㆍ라텍스 항균 방수커버(4만3200원)'는 집먼지 진드기 생성을 막아주며 통기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100% 방수는 물론, 찬물과 뜨거운물에 모두 세탁이 가능하다. 박선화 롯데닷컴 생활팀 MD는 "봄철은 특히 알레르기성 질병에 신경 쓰이는 계절"이라며 "항균 방수커버와 같이 외부 오염으로부터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잦은 세탁에도 견고함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라고 말했다.

친환경성을 살린 거실 가구도 찾아볼 수 있다. '자코모by가보로 나탈리아 3인용 천연면피 소가죽소파(88만9900원)'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지정한 안전인증기관에서 친환경 자재로 인정받은 가죽을 사용했다.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적기 때문에 새 가구 특유의 냄새나 공기 오염이 미미하고, 아토피 피부에도 자극이 덜하다.

한편, 고객의 인테리어 비법을 공유하는 'Mr.퍼니와 함께하는 우리집 인테리어 노하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테리어 자랑거리를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1명의 고객에게 '매스티지데코 헬싱키 화장대 세트'와 롯데포인트를 증정한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롯데카드로 가구 상품 구매 시 롯데포인트를 최대10만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롯데닷컴 스마트 플러스 카드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최대 3%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