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진, 초콜릿 와인 '초콜릿샵' 한정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길진인터내셔날은 2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국내 최초로 다크초콜릿이 함유된 초콜릿 와인 '초콜릿샵'을 한정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초콜릿 와인, 초콜릿샵(Chocolate Shop)은 미국 워싱턴 지역의 블렌딩 레드 와인에 천연 다크초콜릿이 가미된 와인이다. 초콜릿과 와인의 향미가 적절한 밸런스를 이뤄 레드 와인의 풍미에 다크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함이 자연스럽게 녹아있다. 지난해 1월 런칭 이후 미국 NBC와 영국 BBC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으로 소개돼 미국과 영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와인스펙테이터로부터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초콜릿 와인(Our favorite Chocolate Wine)이라는 평을 얻었다.

잘 익은 블랙체리와 자두의 향에 입안을 휘감는 듯한 다크초콜릿과 코코아의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레드 와인의 풍부한 느낌이 끝까지 이어지며 다크초콜릿의 여운이 기분 좋게 유지된다. 와인의 초콜릿 향미가 초콜릿과 와인의 맛을 자연스럽게 이어주기 때문에 다크초콜릿과 즐길 때 와인이 전하는 가장 훌륭한 맛의 포인트를 찾을 수 있다.

가격은 2만9900원이며, 이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