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 외국인 유학생과 한우소비촉진 캠페인 벌여

강강술래, 외국인 유학생과 한우소비촉진 캠페인 벌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www.sullai.com)가 외국인 대학생들과 함께 어려움에 처한 한우 농가를 응원하고 한우 소비촉진을 위한 행사를 가졌다. 강강술래는 19일 오후 연세대 글로벌라운지에서 48개국 100명의 외국인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우 소비촉진 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외국인 학생들은 강강술래에서 준비한 한우사골로 우려낸 곰탕으로 만든 떡국을 시식하고 한복 입기, 세배 체험, 제기차기 등 전통문화를 배우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강술래는 한우소비 촉진을 위해 이달 말까지 온라인쇼핑몰(www.sullai.com)과 전화주문(080-925-9292)을 통해 한우사골곰탕 30% 할인 행사를 갖고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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