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울리, 모바일 광고 노하우로 재능 기부 동참한다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퓨쳐스트림네트웍스(대표 신창균, 이하 FSN)는 모바일 광고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원하는 재능기부에 동참한다고 9일 밝혔다.

FSN은 국제구호개발 비영리단체(NGO)인 '굿네이버스'와 NHN의 공익 포털 사이트 '해피빈'의 캠페인을 알리는 모바일 광고를 진행할 계획이다.모바일 광고 기획, 디자인, 제작 등을 총괄 지원할 예정인데 이렇게 제작된 광고는 FSN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카울리'를 탑재한 7400개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노출된다. 광고 효과도 연 2억~3억원에 이른다.

카울리 광고를 탑재한 앱 개발자들이 자신의 광고 수익 중 일부를 기부하도록 유도하는 개발자 동참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신창균 FSN 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며 "사회 속에서 동반 성장하는 카울리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권해영 기자 rogue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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