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마시고 맨유 관람기회 잡으세요"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파워에이드 마시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행운을 누리세요."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Powerade)가 네오위즈게임즈에서 서비스중인 온라인 축구게임 'FIFA 온라인2'와 함께 박지성 선수가 뛰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파워에이드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29일까지 응모 접수를 받는다.

가까운 편의점 및 마트에서 파워에이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뚜껑 속에 인쇄된 코드를 'FIFA 온라인2' 홈페이지(http://fifaonline.pmang.com)에 입력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 오는 3월6일 FIFA 온라인2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게 되며 당첨자들은 4월 중 4박6일간의 일정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드를 방문해 리그 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이와 함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박물관을 방문하는 등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최고 명문팀의 행적을 살펴보고 직접 체험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중복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코카-콜라사 "2012년 흑룡의 해를 맞아 온라인 축구게임 FIFA 온라인2와 협력 강화를 위해 조인식을 맺고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와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이 응모해 맨유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감상하는 행운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