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사은행사 쏟아지네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연말연시를 맞아 활발한 사은행사를 펼친다.

관련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2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몽벨 구스다운 구매 고객 중 LS통합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특별한 응모권을 증정한다.

응모권에 자신이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기재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몽벨의 1000FP 다운자켓을 대신 선물한다.42만원 상당의 몽벨 최고급 다운자켓을 덤으로 주는 이번 행사는 총 3차에 걸쳐 50명을 선정해 증정할 예정이다.

LS통합멤버십 기존 고객은 몽벨 구스다운 구매 시(이월 상품 제외) 응모가능 하다.

당첨자 발표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도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MBC 우리들의 일밤 바람의 실려 시즌1’에 제품 후원을 진행한 잭울프스킨은 연말 임재범 콘서트와도 그 인연을 이어간다.

LS통합멤버쉽 기존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 중 27일까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31일에 있을 임재범 콘서트 티켓응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구매 금액별로 임재범 리메이크 앨범 CD(지방 매장 한정)와 비니, 워시살롱 등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임재범 콘서트 티켓 당첨자는 28일에 개별 통보되며 티켓은 콘서트 현장에서 당일 수령 가능하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