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2012대입 정시 최종지원전략 설명회 열어

14일 신도림테크노마트…메가스터디 입시평가연구소 남윤곤 팀장 강사로 초빙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구로구(구청장 이성)가 14일 오후 6시30분 신도림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2012 대입 정시 최종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구로구는 실 수능채점자료를 토대로 정확하고 종합적인 분석을 통해 관내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구체적인 입시정보와 합격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정시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구청 강당이나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업무시간 중에 실시됐던 예년과는 달리 신도림역 인근에 위치한 신도림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오후 6시30분 개최된다.
2012 대입정시 설명회

2012 대입정시 설명회

원본보기 아이콘

구로구는 “교통의 편의성과 넓은 공간, 그리고 맞벌이 부부의 참여를 고려해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으로 설명회장을 옮기고 시간도 변경했다”고 전했다.

강사로는 메가스터디 입시평가연구소 입시분석팀에서 입시컨텐츠, 배치표, 자료집 등 총괄업무를 담당하는 남윤곤 팀장을 초빙했다.

남팀장은 ‘2012 수능 채점결과 종합분석’(1부), ‘2012 정시 지원전략! 이것이 정답이다!’(2부)라는 주제로 강의한다.참가대상은 학생과 학부모 600명으로 별도의 사전접수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설명회 자료집과 2012 정시지원 배치 참고표를 무료로 배부한다.

구로구 관계자는 “치열한 대입경쟁 속에서 이번 설명회가 학생과 학부모에게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