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 소식] 와바, 까르보나라 순살치킨 출시 外

까르보나라 순살치킨.

까르보나라 순살치킨.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 세계맥주전문점 와바는 까르보나라 순살치킨 등 겨울시즌 메뉴 5종을 출시했다. 까르보나라 순살치킨은 고소하게 튀긴 순살치킨에 화이트 크림소스를 결합한 메뉴다. 또 한치볶음과 불고기를 매콤한 양념으로 요리한 '한치 숯불고기', 올 6월 미국감자협회와 함께 진행한 요리 경연대회에서 입상한 '감자무스 그릴드 소세지' 등의 메뉴도 선보였다. 내년 3월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 생맥주전문점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오는 8일 오후 6시 경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치어스는 레스펍 스타일의 생맥주전문점으로 250여개 가맹점이 영업 중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조리ㆍ물류ㆍ교육 등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성공 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창업 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80-445-8888)로 문의하면 된다. ◆ 한우전문기업 다하누는 오는 18일까지 1등급 등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하누가 운영하는 영월 및 김포 다하누촌 중앙광장내 본점, 명품관점과 고기백화점 'AZ쇼핑' 판교ㆍ수진점, 인터넷 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에서 등심 1인분(150g)을 9300원에 판매한다.

◆ 공룡피자로 잘 알려진 피자 전문 브랜드인 피자빅이 3일 전남 목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피자빅는 현재 1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공룡피자는 지름 46cm의 대형피자를 1만1900원에 판매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슈퍼스프림, 불고기, 페파로니 공룡피자 등을 판매하고 있다.

◆ 마당두들(www.madang92.com)이 겨울철 인기 메뉴인 골뱅이홍합탕과 과메기를 선보였다. 마당두들은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이 운영하는 외식 전문점으로 서울 은평구 연신내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자연산골뱅이무침, 닭석쇠구이, 꼼장어볶음 등을 등이 인기 메뉴다. 또 산지에서 공수해 오는 통골뱅이와 영덕대게는 사전예약이 필요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