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오픈마켓 최초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 출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가 수능 성적 분석부터 올해 입시 경향까지 꼼꼼하게 파악해 최종 대입 지원 결정을 돕는 유웨이중앙교육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오픈마켓 최초로 e쿠폰으로 선보인다.

성공적인 입시를 위해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2012학년도 올해 수능은 지난해보다 쉽게 출제된 것으로 나타나 중상위권 득점자의 혼전이 예상돼 정보력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11번가가 내놓은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는 41년 전통의 교육평가 전문기관인 유웨이중앙교육이 개발한 상품이다.

서비스 제공 정보의 모든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조정된다. 허수 데이터 필터링과 10회 이상의 데이터 보정 시스템으로 보다 과학적이고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다. 정시 접수 시 경쟁률 및 합격 커트라인을 미리 짐작하고 지원 전략을 세우는데 좋아 수험생 및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다.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는 전년도 입시결과를 바탕으로 산출된 배치점수에 올해 실제로 모의지원을 한 학생들의 성적을 반영했다. 서비스 이용 시 채점 및 성적입력은 물론 실시간 등급 커트라인, 모의지원 합격 예측, 온라인 배치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능성적이 발표되는 오는 30일 이후에는 실제 수능점수를 입력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권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다. 11번가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용권을 구매하고, 유웨이닷컴 사이트 회원가입 후 '11번가 쿠폰등록'을 클릭한다.

구매 시 받은 쿠폰번호와 본인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나의 쿠폰함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웹 뿐만 아니라 모바일(m.uway.com)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합격 전략 계획을 세울 수 있다.

11번가는 '2012 정시합격 예측 자유이용권'와 '수험자료집PDF'를 받을 수 있는 5만5000원상당의 상품을 54% 할인된 가격인 2만9900원이라는 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자유이용권과 온라인 컨설팅 1회 이용권을 묶어 6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