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논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맞이 14일 무료 체험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로벌 건강식품회사 다논의 세계 판매 1위 요구르트 브랜드 '액티비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4일 동안 액티비아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또 이 가운데 독창적인 체험 후기를 남긴 우수 후기자 112명을 선정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장을 액티브하게, 크리스마스 더 행복하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nonekorea)을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이벤트 탭에서 참여를 희망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특히 이벤트 접수 기간 동안 참가자 500명을 달성할 경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물품을 증정하는 훈훈한 이벤트 '액티비아 산타가 찾아갑니다'도 진행된다.

또 14일 무료 체험 당첨자들에 한해 성실하고 독창적인 체험 후기를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1등 2명은 아이패드2를, 2등 10명은 액티비아 광고모델 이승기 사인 CD를, 3등 100명에게는 5000원 상당 기프티쇼를 증정하여 총 112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남정 다논 액티비아 마케팅팀 이사는 "장 건강에 소홀해질 수 있는 연말을 맞아 액티비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참가자가 500명을 돌파하면 어린이재단에 물품을 후원하는 CSR 연계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보다 의미있는 체험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