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아웃 파티?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뉴-라쁘띠 파티' 선봬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연말을 맞아 사무실에서 부서 회식 겸 연말 파티를 계획하는 오피스 파티족을 위해 테이크 아웃 파티 세트 ‘뉴-라쁘띠 파티’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프랑스어로 미니 파티라는 뜻의 ‘라쁘띠 파티’는 프렌치 호텔 셰프가 준비한 다양한 메뉴를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테이크 아웃 미니 뷔페형식이다. 신혼부부 집들이·유치원생 생일·가족 나들이 시 이용되고 있다.
테이크 아웃 파티?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뉴-라쁘띠 파티' 선봬 원본보기 아이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이중 인기 메뉴를 새롭게 구성해 ‘뉴-라쁘띠 파티’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열 명 기준, 16만원에서부터 22만원 사이에서 즐길 수 있다.

세트A는 사우전 드레싱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 호박과 고구마 샐러드· 햄야채를 곁들인 샌드위치· 소고기 야채 볶음밥·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닭 가슴살구이· 양송이 크림소스를 곁들인 치즈 미니버거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6만원.

세트B는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연어 그린 샐러드· 롤 3종· 해물 볶음밥· 팔보채· 데리야끼 소스를 가미한 닭 날개구이· 칠리소스를 곁들인 새우구이· 과일 등으로 이뤄졌으며 와인 1병도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22만원.최소 행사 3일 전에는 주문해야 하며 고객이 델리 매장을 직접 방문해 수령해야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