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책과 함께 따뜻한 커피 한잔 어때요?"

쟈뎅, '커피 앤 북스' 이벤트…도서 구입 고객에게 쟈뎅 마일드 원두커피백 증정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도서 구입 고객에게 간편하게 즐기는 원두커피 '쟈뎅 마일드 원두커피백'을 증정하는 '커피 앤 북스(coffee & books) 이벤트'를 실시한다.

쟈뎅의 '커피 앤 북스' 이벤트는 11월 한달 간 인터넷 교보문고 및 출판사 미디어윌, 디자인하우스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교보문고 및 각 출판사가 선정한 커피와 어울리는 도서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티백 형식의 원두커피 제품 '쟈뎅 마일드 원두커피백'을 증정한다. 이벤트 도서는 교보문고에서 선정한 시, 소설, 에세이 등 7개 분야의 베스트 셀러로 '도가니', '뿌리깊은 나무', '아프니까 청춘이다' 등 인기 도서 350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쟈뎅은 11월 한달 간 쟈뎅의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 (www.jardinshop.co.kr)'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도서 선물을 증정하는 '쟈뎅샵 문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동안 쟈뎅샵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 가드너(Chris Gardner)의 저서 '늦었다고 생각할 때 해야 할 42가지'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6일 쟈뎅샵을 통해 발표된다. 윤여정 쟈뎅 마케팅팀 과장은 "올 가을에 독서를 즐기는 모든 고객들에게 따뜻한 커피 한잔을 선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긋한 원두커피 한잔과 어울리는 책과 함께 마음까지 풍요로운 가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