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골드, 롯데카드와 MOU···제휴카드 출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는 롯데카드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노민규 혼(미니골드) 사장과 윤국희 롯데카드 수도권사업단장은 지난 27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롯데카드 수도권 사업단에서 미니골드-롯데카드 제휴카드 출시를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사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최초 제휴카드 출시는 물론 ▲다양한 고객관리 프로그램 개발 및 서비스 운영 효율의 극대화 ▲공동 회원 유치와 판촉을 위한 마케팅 활동 ▲소비자 혜택을 위한 건전한 소비 문화 창조에 앞장서는 등 포괄적 제휴를 통해 성공적인 사업모델을 구축해 나가는데 합의했다.

이에 따라 ‘미니골드-롯데카드’는 롯데백화점 및 롯데닷컴 5% 할인 등 롯데그룹계열사에서 할인 및 적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2~3개월 무이자 등의 롯데카드의 기본 혜택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미니골드만의 특화된 서비스로 미니골드 제품 구매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니골드를 운영하는 노민규 혼 대표는 “8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기업에 걸맞게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 미니골드와 롯데카드와의 업무협약이 성사됐다”면서 “업계 선두업체로서, 금값 상승 및 경기불안 시대에도 가치 있는 제품과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