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신저 '티티톡’ 새기능 탑재 쾌적 서비스 제공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 중 무전기 기능을 탑재한 모바일 메신저 ‘티티톡’이 기능 개선을 통해 보다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먼저, 안드로이드 어플 사용자를 위해 새로운 Push 기능을 탑재하고 업데이트를 적극 유도하고 있다.

이번 티티톡 업데이트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게 되면, 배터리사용 성능 향상이 대폭 개선되어 그 동안 이용자들이 지적했던 배터리 소모 부분 걱정이 해결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Push 기능을 통해 연결유지신호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가 되어 통신망 과부하에 대한 부분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져, 이는 네트워크 자원관리에 민감한 이동통신 사업자에게도 좋은 소식이 될 듯 하다. ‘티티톡’ 아이폰 어플 역시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한다. 최근 iOS5업그레이드 이후, 화면 표시 오류 등으로 이용자 불편이 있는 부분을 즉시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업데이트 버전이 출시 되었다. 또한, 티티톡 개발사인 ㈜코모바일은 “아이폰 어플에 보다 많은 관심은 물론, 적극적인 내부 인력 투입을 통해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 하겠다”고 설명했다.

이는 이번 iOS5 버전 업그레이드 이후 아이폰 어플 ‘티티톡’ 이용자에게 다소 불편함을 준 것에 대한 이미지 개선을 위한 노력과 향후에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강한 의지로 받아 들여진다.

또한,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 티티톡은 11월 중에 새로운 기능과 신규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이용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이용자와 항상 같이하는 메신저로써 자리매김 하겠다고 전했다. 이러한, 새로운 소식과 정보는 ‘티티톡’ 홈페이지는 물론 티티톡 블로그(http://blog.naver.com/tttalk)를 통해 공유하고 전파 할 예정이며, 최근 오픈한 블로그를 통해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할 것이라고 코모바일은 밝혔다.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