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선택 고민? 전문 상담원 '퍼니'가 떳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20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제14회 가구ㆍ침구 박람회'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가구 선택, 사이즈, 배송, AS 등 문의할 내용을 메일로 보내면 가구 전문 상담원 '퍼니'가 이메일을 확인하고 메일을 통해 빠른 답변을 보내준다. 고객이 요청할 경우 전화와 SMS로도 답변이 가능하다. 게시판을 통해 다른 고객과 질문 내용을 공유하면 30명을 추첨해 L-포인트 3000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른 고객이 등록한 질문과 답변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전문 상담원 외에도 나와 같은 고민을 가진 많은 사람의 의견을 들어 볼 수 있다.

김창수 생활팀 과장은 "퍼니(FUNI)는 가구를 뜻하는 퍼니처(Furniture)와 쇼핑의 즐거움을 나타내는 펀(Fun)에서 딴 이름"이라며 "가구 상품군이 고가인데다 배송과 설치가 중요한 만큼 구매 전후로 고객의 질의 및 확인 요청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해 주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주차별로 침실, 거실, 주방, 학생 등 공간별로 필요한 가구를 한 눈에 보고 고를 수 있도록 진행된다.

까사미아, 듀오백, 리바트, 에이스, 한샘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전시용 가구나 스크래치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26일까지 신한카드와 현대카드로 구매 시 롯데포인트를 최대 10%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27일부터 29일까지는 KB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 그리고 30일부터는 롯데카드 적립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닷컴 스마트 플러스 카드로 결제 시 7% 청구할인과 최대 3%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