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습관 고쳐주는 창작 동화책 등장

아이들 습관 고쳐주는 창작 동화책 등장 원본보기 아이콘

‘말썽꾸러기 3~6세 우리아이, 어떻게 하면 리더쉽 있는 아이로 성장할 수 있을까?’라고 고민하는 엄마들이 많을 것이다. 그런데 이러한 고민은 이제 ‘점프점프 성장계발동화’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우리 아이 리더십 함양 프로젝트 ‘점프점프 성장계발동화’는 우리 아이를 리더로 성장시키는 자기계발 프로젝트를 담은 창작 동화책으로, 국내 유명 유아 전문가들이 함께 만든 아동 도서 전집이다. 전 64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상 연령은 3~6세다.‘점프점프 성장계발동화’의 주인공은 실제로 책을 읽는 3~6세의 아이들이다. 아이들은 책을 읽으며 잘못된 행동을 하는 주인공에 대해 감정이입을 하며, 책말미에는 주인공의 행동변화를 스스로 받아들이게 된다.

이 창작 동화책 내에는 리더십발달, 신체발달, 인성발달, 감성발달, 표현력발달, 사회성발달 총 6가지의 테마가 담겨있다.

리더십발달을 통해서는 성취감, 희생, 책임감, 계획성 등에 대한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리더십을 익힐 수 있게 되어있다. 신체발달에서는 올바른 식사습관, 정리정돈, 청결함 등의 이야기를 통해 건강한 신체발달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인성발달 테마는 정직, 인내, 욕구조절, 바른 소유 개념, 비폭력에 관한 이야기들이 책을 읽는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구성되어 있으며, 감성발달은 자기 감정이 서툰 유아들에게 친숙한 생활동화를 통해 공감대를 얻고, 두려움을 이겨내고 자신감을 얻게 되어 창의적으로 사고하는 습관이 길러진다. 이 외에도 표현력발달, 사회성발달을 통해 다양한 사회활동에 있어 다양한 부분을 습득할 수 있다.

창작 동화책 ‘점프점프 성장계발동화’의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 및 엄마들의 활용기는 통큰세상 출판사의 네이버 카페, 아이들이 꿈꾸는 상상놀이터 통큰세상(http://cafe.naver.com/forlittlebooks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