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제주서 썸머 페스티벌 개최

사진 올리면 노트북 증정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일까지 제주도 중문해수욕장에서 ‘SK엔카 2011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SK엔카와 만나자, 놀자, 추억하자’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중문해수욕장에 마련된 추억의 자동차 ‘포니’와 낭만여행의 동반자 ‘캠핑카’를 체험하고 사진을 찍어 오는 20일까지 SK엔카 공식카페 엔카스토리(www.encarstory.co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또 행운의 번호를 맞추면 SK엔카 직영차 스파크(1명), 디지털 방수 카메라(2명)를 증정하고, 다트 게임에 참여하면 SK엔카 20만원 상품권(200명), 불스원샷(500명), 비치볼(8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장마철 차량 관리 방법 및 중고차 시세 등 전문 차량평가사에게 상세한 중고차 상담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집에서도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direct.com)에 가입하면 비치볼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디지털 방수 카메라를 2명에게 제공한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