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百, "엄마·아빠 손잡고 방학맞이 체험 가세요"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아이파크백화점은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어린이 고객들이 유익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특강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토니박의 방송마술 배우기'는 TV프로그램에서 자주 접하지만 배우기가 쉽지 않았던 마술들을 부모님과 함께 배울 수 있는 강좌로 백지 책에 그림이 나타나고 색을 입히는 매직 그림책 마술과 카드마술, 지폐 마술 등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을 위한 트릭 마술들로 구성돼 있다. 강의는 24일부터 8월 14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또래들과 함께 생명의 신비를 체험할 수 있는 강좌도 있다. 26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신나는 곤충교실'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살아있는 호랑나비과 애벌레, 육식성 사마귀, 누에 등을 관찰하고 먹이를 먹여볼 수 있다.

아울러 아이파크백화점 문화관은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건담베이스' 매장에서 부모님과 함께 무료로 프라모델을 조립하고 선물로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완구 전문매장 '토이팩토리'에서는 31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4만 50000원 상당의 '파워레인저 정글포스' 뮤지컬 티켓 1인 2매를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