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스와로브스키 갤럭시S2 케이스 출시

애니모드, 스와로브스키 갤럭시S2 케이스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꾸민 갤럭시S2 케이스가 나왔다.

애니모드(대표 김상용)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악어 가죽 등 특별한 소재를 사용한 갤럭시S2 전용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갤럭시S2 스와로브스키 커버는 크리스털 주얼리 업체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해 만든 애니모드의 한정판 커버다. 고급 크리스털을 재료로 다채로운 컬러, 자연과 동물 등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 세련된 디자인 등을 구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자인은 총 10종으로 다양한 빛을 내뿜는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리본커버, 레드·블루·오렌지 빛 등 유기적인 크리스털 색상을 담은 플라워 커버 등이 있다. 가격은 3~40만원대다.

천연 악어 가죽을 소재로 만든 악어 가죽 케이스는 악어 꼬리 부분으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50만원대다. 애니모드 상품 전략 및 마케팅 총괄 이혁준 이사는 "액세서리 업체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가운데 소비자에게 특별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여하기 위해 독특한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