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SC증권, 개인대상 ELW 세미나 개최

[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한국스탠다드차타드(SC)증권은 오는 29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주식워런트증권(ELW)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거래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ELW 강의와 질의응답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정현 주식파생부 이사가 강사로 나서고, 한국SC증권과 한국거래소 ELW 담당자가 공동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세미나에서는 ELW상품, ELW가격구조와 투자지표 활용방법에 대한 소개를 통해 투자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ELW의 개념 및 특징을 전달할 계획이다. 실제 사례를 통한 구체적인 투자전략 및 하반기부터 변경되는 ELW 제도에 대한 설명도 진행된다.

김 이사는 "ELW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돕고 ELW 투자자 스스로 리스크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투자 사례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투자자 교육 및 정보전달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투자자들과의 거리를 좁혀나가고 올바른 투자 판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LW 투자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을 통해 100명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한국SC증권 웹사이트를 방문해 좌측 하단의 '스탠차 ELW 세미나 참가신청' 코너에서 할 수 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