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호주 항공권 구입 시 비자 무료"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내달 15일까지 호주 왕복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주 전자비자(ETA)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호주 왕복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들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 내 ‘호주 비자 프로모션’ 페이지에 방문, ‘호주 전자비자 신청 접수’ 버튼 클릭 후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면 호주 전자비자를 서비스 비용(미화 50달러)없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전자 비자는 신청 접수 후 업무일 기준 2일 이내에 SMS통지로 발급된다.이번 프로모션은 출발일 기준 8월 31일까지 호주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단 비자 발급 업무는 업무일 기준 최소 5일 이전에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장준모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 이사는 “올 여름 호주 방문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온라인으로 항공권 구입부터 수수료 없이 전자비자 신청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