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외환카드 쓰고 경품·포인트 받으세요"

[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외환은행은 여름철을 맞아 외환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경품 및 적립포인트를 주는 사은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국내 면세점과 해외에서 외환카드를 쓰면 사용액에 따라 경품과 포인트를 제공하는 '외환카드 해외사용 고고고(Go Go Go) 페스티벌'을 8월말까지 진행한다.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 응모 후 국내 면세점 및 해외에서 결제한 외환카드 사용액이 50만·100만·20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여권케이스·백화점상품권·예스포인트 5만점을 준다. 아울러 ▲인천공항 인터넷 라운지 이용 ▲관광공사 면세점 할인 ▲공항 식음료 매장 할인 등 혜택도 주어진다.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주는 '외환카드 다(多)드림 무이자 할부 페스티벌'도 8월말까지 열린다. 외환카드 모든 고객들이 행사 대상 업종에서 5만원 이상 카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 업종은 ▲항공사 및 여행사 전 가맹점 ▲교육·학원 업종 ▲차량 관련 서비스 업종 ▲병원 및 보건 전 업종 등이다. 세부사항은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이 밖에 요식업 및 주유 고객에게 3% 특별 포인트를 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외환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한 뒤 6·7월중 한식·중식·양식·아이스크림 전문점·커피전문점 등 요식업종과 주유소·LPG충전소 등에서 외환카드를 사용한 사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사용금액의 3%를 최고 10만포인트까지 돌려준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오토오아시스 엔진교환권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민규 기자 yush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