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김혜리, 변진섭 전국 콘서트서 듀엣

<위대한 탄생> 김혜리, 변진섭 전국 콘서트서 듀엣 원본보기 아이콘

MBC <위대한 탄생>의 김혜리가 가수 변진섭의 전국 콘서트 투어에 함께한다. 김혜리는 오는 6월 25일 울산광역시를 시작으로 변진섭의 전국 콘서트 투어 <더 발라드>에 참여해 선배 가수 변진섭과 함께 ‘너에게로 또다시’를 함께 부른다.

변진섭의 히트곡 ‘너에게로 또다시’는 이소라와 김혜리에 의해 재해석돼 다시 관심을 받았다. 이소라는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를 통해, 김혜리는 <위대한 탄생>을 통해 이 곡을 열창했다. ‘너에게로 또다시’는 1989년 1월 발표된 변진섭의 두 번째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당시 이 앨범은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김혜리는 변진섭 측의 제의를 받고 “발라드의 전설인 대선배와 한 무대에서 투어 공연을 한다는 것이 너무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소감을 밝혔고, 변진섭 역시 “방송을 통해 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봤는데 안정된 보컬과 느낌이 너무 좋았다”고 칭찬했다.

지난해 12월 서울 용산구 숙명아트센터 씨어터S에서 단독콘서트 <더 발라드>로 매진을 기록한 변진섭은 “전국 투어 콘서트는 7년 만에 하는데 지방 팬들과 만나게 돼 무엇보다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10월 미니앨범을 발표한 변진섭은 울산(6월 25일 KBS울산홀), 부산(7월 3일 부산시민회관), 창원(7월 24일 창원MBC홀)에 이어 7월 10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서울 앙코르 공연을 갖는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