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개관 5주년 기념 감사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개관 5주년 기념 감사 패키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개관 5주년을 맞아 지난 26일 호텔 내 라따블 & 르바에서 주요 관계자 및 VIP 고객 약 150여명을 초정해 디너 뷔페 제공 및 팝페라 가수의 공연과 마술쇼 등을 겸한 스탠딩 파티를 개최했다.

주명건 이비스 앰배서더 사장은 이날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이 일본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라쿠텐 트레블이 뽑은 3년 연속 최고 고객 만족상을 받고 세계적인 트래블러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가 2009년 발표한 "세계 100대 베스트 바긴 호텔에서 29위, 아시아에서 4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것은 계약사 관계자와 고객의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감사를 전했다.이와 함께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그 동안 고객께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5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5주년 기념 객실 패키지'는 평소에 제공하는 객실 가격으로 '라따블 뷔페 조식 1인' 및 '체련장 무료 이용', '핫베스 무료 이용' 그리고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이용'까지 이용 가능한 실속있는 패키지이다. 내달까지 이용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여행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바디 세트'를 선사하기도 한다.

또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명동, 서울, 수원)은 내달 말 까지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50인에게 '태국 이비스 호텔 투숙권을 선사하며,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태국 이비스 호텔 조식 식사권'을 선사한다.이비스 푸켓 파통, 푸켓 카타, 사무이 보풋, 파타야,방콕 사퉁, 방콕 난아, 방콕 리버 사이드 등 관광지로 선호되는 이비스 호텔 투숙의 응모권은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및 이비스 앰배서더 계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6월 1일, 7월 1일 두 차례에 이메일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ibis.ambatel.com) 또는 02-6361-8888.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